You Raise Me Up l 당신이 일으켜 주시기에

You Raise Me Up 



안녕하세요. 아름다운 사람들의 모임 회원님+모든님,
요즈음은 코로나 바이러스19 으로 인해서 전
세계의 지구인들이 정신이 없는 이 시점에 모두 합심해서
이 위기를 지혜롭게 극복해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이런 어려운 시기를 겪으면서도 주위에 홈리스나
그와 비슷한 처지에 있는
분들이 용기와 희망을 잃지않기 바라며, 또한 정부에서도
그들이 어떤 처지에 있는지
돌아보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모든 이들이 아픔과
상처에서 기쁨과 희망을
가지도록 간절히 기원하면서, You Raise Me Up 을
올립니다.


When I am down and, oh my soul, so weary
When troubles come and my heart burdened be
Then, I am still and wait here in the silence
Until you come and sit awhile with me
You raise me up, so I can stand on mountains
You raise me up, to walk on stormy seas
I am strong, when I am on your shoulders
You raise me up, to more than I can be

You raise me up, so I can stand on mountains
You raise me up, to walk on stormy seas
I am strong, when I am on your shoulders
You raise me up, to more than I can be

There is no life - no life without its hunger;
Each restless heart beats so imperfectly;
But when you come and I am filled with wonder,
Sometimes, I think I glimpse eternity

You raise me up, so I can stand on mountains
You raise me up, to walk on stormy seas
And I am strong, when I am on your shoulders
You raise me up, to more than I can be


내가 힘들어 내 영혼이 너무 지칠 때에
괴로움이 밀려와 내 마음이 무거울 때에
당신이 내 옆에 와 앉으실 때까지
나는 고요히 이 곳에서 당신을 기다립니다.
당신이 일으켜 주시기에  나는 산 위에 우뚝 설 수 있고
당신이 일으켜 주시기에  나는 폭풍의 바다 위를 걸을 수 있다.
당신의 어깨에 기댈 때에 나는 강해지며
당신은 나를 일으켜 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합니다.
당신이 일으켜 주시기에  나는 산 위에 우뚝 설 수 있고
당신이 일으켜 주시기에  나는 폭풍의 바다 위를 걸을 수 있다.
당신의 어깨에 기댈 때에 나는 강해지며
당신은 나를 일으켜 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합니다.

저마다 굶주림 없는 인생은 없습니다
저마다 불안한 가슴은 불완전하게 고동칩니다.
그러나 당신이 오셔서 내 가슴이 경이로 가득찰 때에
때때로, 나는 영원을 살짝 엿본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이 일으켜 주시기에  나는 산 위에 우뚝 설 수 있고
당신이 일으켜 주시기에  나는 폭풍의 바다 위를 걸을 수 있다.
당신의 어깨에 기댈 때에 나는 강해지며 
당신은 나를 일으켜 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합니다.





Comments

Popular posts as below

Become a member

10 Reasons You Might Not Be Getting A Second Date ㅣ 에프터를 받지 못할 수있는 10 가지 이유 [1,2]

Lectio Divina ㅣ 거룩한 독서 4단계는 ?

True love is being with someone who loves you ㅣ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Notice for Blog ㅣ 아름다운 사람들의 모임 mbp 공지사항_2

Rocky Mountain National Park ㅣ 록키 마운틴 국립 공원 ㅣ 테마 여행 5

Action Bias ㅣ 액션 바이어스 들어보셨나요 ?